Monday 12 February 2018

해안 무역 허가 시스템


호주 법안은 cabotage 면허를 자유화하려고합니다.
호주 선적 시장을 외국 선박으로 개방하는 법안이이 의회에 제출되었습니다.
현재의 법률 및 라이센스 구조에 따라 호주 항공사는 외국 선박이 신청 한 항해에 항의 할 수 있고 제한이 거의 없으며 해외 운송 업체는 요구 사항 목록을 충족해야하며 훨씬 제한적인 라이센스 만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astal Trading (호주 해운 부활) 개정안 2017은 면허 제도를 재구성 할 것이고 해외 해운 선이 직면하는 제한을 줄일 것입니다.
법안을 발표 할 때 Darren Chester MP는 "내가 말한 이해 관계자들은 부당하게 제한적이고 유연하지 못하거나 부담스러운 현재 Coastal Trading Act의 측면에 동의한다.
"이러한 제한은 국내화물 운송을 위해 선적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금지하고 있으며 기업을 위해 비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입법안이 효과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과도한 행정 부담을 가하지 않는 것이 정부의 적법 절차 감축 사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
현재 외국 선박은 임시 면허 (Temporary License, TL) 하에서 만 운영 할 수 있으며 향후 5 번의 항해에 대한 증거를 제시해야합니다. 따라서 호주 회사는 단기간에 현물 대여에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개정안은 한 번의 항해만으로 해외 사업자가 TL을 신청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허가 구조를 변경한다.
호주의 주요 선박 수는 지난 10 년 동안 절반으로 줄었고, 30에서 14로 떨어지면서 체스터가이 법안을 이행하게 만들었고 외국 선박의 싼 요금도 요인이었다.
이 법안에 따르면 호주 승무원의 비용은 외국 승무원보다 연 4 백만 호주 달러 정도 높습니다.
또한 호주 선박에 의해 부과되는 정박지는 하루에 약 27,000 호주 달러이며 외국 선적 선박에 대한 요금은 하루에 AU $ 10,000입니다.
그러나 국제 운송 노동자 연맹 (ITF)은 제안 된 개정안을 발표하고 호주 정부가 국내 선적 함대를 죽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ITF의 패디 크 럼린 (Paddy Crumlin) 대표는 "제안 된 변경으로 인해 호주 승무원과 함께 호주 선박이 해안 무역에서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 질 것이다.
"오랫동안 자랑스런 전통을 지닌 중요한 국가 산업을 강화하는 대신 Turnbull 정부는 해외로 일자리를 보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 # 8221;
Crumlin은 최근 호주 상선 선원 들과는 달리, 선원들이 배경 조사가 없다는 것을 발견 한 Convenience Shipping의 국기에 대한 상원의 조사를 지적했다.
"그들은 호주 거주 선원에게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국가 안보 검진을받지 못하고 편익, 빈약 한 안전 기준 및 탈세의 편의성 깃발 산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일함으로써 호주 선원을 실업자로 만들고 있습니다.
"호주 근로자는 편의의 국기 (Flag of Convenience) 제도에 따라 노예 노동 및 제도적 세금 회피와 경쟁 할 수 없으며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연안 거래 허가 시스템
호주 광물 협의회 (MCA)는 연안 해운 개혁에 관한 정부의 논의 문서를 제출할 기회를 환영합니다. 해안 운송 서비스의 최대 사용자 인 호주 광물 산업은 경쟁력 있고 비용 효율적인 해안 운송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벌크화물은 호주의 연안 해운 무역의 80 %를 보크 사이트 및 다른 알루미늄 광석과 농축 물이 34.2 %, 철광석과 농축 물이 7.5 %를 차지하는 톤수로 나눈다.
외국 선박의 참여는 오스트레일리아 해안 연안 무역의 오랜 특징이며 효율적이고시기 적절한화물 운송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Coastal Trading (호주 해운 활성화) 법안은 단일 및 지속적인 항해 허가를 외국 선박을 차별화하는 계층화 된 라이센싱 시스템으로 대체하여 경쟁 규칙을 역행으로 변경했습니다. 호주 국기가 붙은 선박은 5 년간의 일반 면허에 따라 해안 무역에 대한 제한없는 접근을 즐기는 반면, 외국 신고 선박은 12 개월 임시 면허 또는 예외적 인 경우 30 일 비상 면허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주 선박은 외국 선박이 제안한 항해 콘테스트 능력을 부여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광산업의 경험에 따르면 연안 무역법 (Coastal Trading Act)은 국내 운송 및 관리 비용을 증가 시켰으며 필요시 해안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특히:
일부 건화물 대량 생산자의 경우, 호주 주변의 최종 제품 운송 비용은 해외에서 호주까지의 운송 비용과 거의 동일합니다. Bell Bay Alumin은 태즈 메이 니아에서 퀸즐랜드로의 첫 해에 63 %의화물 운임 상승을보고했습니다. 2012 체제 & ndash; 2011 년 톤당 18.20 달러에서 2012 년 29.70 달러로 상승했다. 또 다른 회사는 호주 동해안을 오르면 하루 3,000 달러 이상화물 운임이 상승하는 것을 보았다.
MCA는 논의 보고서에서 제안 된 해안 무역법 (Coastal Trading Act)에 대한 7 가지 수정안을 광범위하게지지하지만, 두 가지 다른 개정안을 제출합니다. 이는 연안 무역의 정의 확대를 제안했다.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추가 고려가 필요합니다. 또한 첫 번째 여섯 번째와 아홉 번째 개정안은 법의 경직성과 부담을 완화시킬 것이지만, 호주 국적 선박을 외국 선박으로부터의 경쟁으로부터 보호하는 제한을 제거하는 것에 대한 배려 또한 있어야합니다.
이전의 면허 제도가 호주와 외국 국적 선박이 연안 무역에 종사하도록 허용 한 반면, 현 정권은 외 국인 선박에 대해보다 까다로운 규제 의무를 부과한다. 그러나 이러한 차별화 된 요구 사항으로 인해 호주 선박은 연안 무역에서 우대 조치를 받지만 호주 해운업을 활성화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생산력위원회 (Productivity Commission)가 주장한 바와 같이, 이러한 보호 주의적 조치의 순 효과는 연안 해운 서비스의 경쟁을 줄이고 국내 공급자의 인센티브를 줄이는 데있다. 결과적으로, 산업 사용자들은 대체 운송 수단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이로써 호주 해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더 감소하게됩니다.
contestability 조항은 해안 무역법 (Coastal Trading Act)이 어떻게 생산성을 감소시키고 불확실성을 증가시키는지를 보여줍니다. 호주 연방 법원의 전 법원 판결의 과반수가 상업적인 문제를 명확히했습니다. 화물 운임, 계약 조건 또는 화주의 경제적 지위와 같은 정보; 장관이 임시 면허 신청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필수 요소 라기보다는 임의적이다. 상업적 사항을 고려에서 배제 할 수는 없지만 장관 (또는 그 대리인)은 해안 무역법의 주요 보호주의 목적과 일치하지 않는 가중치를 그들에게 줄 수는 없다.
이전 정부는 호주 경제를 지원하는 경쟁력있는 연안 해운 서비스 산업을 육성하고 호주 해안에서 이용 가능한 선적 능력의 사용을 극대화하는 것으로이 법의 목적을 재정의함으로써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전 정부는 호주와 외국 선박이 해안 물자 나 승객을 수송 할 수있는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개혁은 모두 연안 무역법의 효율성을 개선 시켰을 것이며 다시 고려되어야한다.
연안 무역법 (Coastal Trading Act)의 우선적 인 반 경쟁적 목표 (차별적 규제 체제)가 다루어지지 않는 한 연안 해운은 계속해서 국가화물 업무의 일부분으로 감소 할 것이다. 증가하는 양에도 불구하고. 2015 년 당시 부총리는 다음과 같이 경고했습니다.
2000 년과 2012 년 사이 호주의화물 운송량은 실제로 57 % 증가했지만 운송화물 운송의 점유율은 약 27 %에서 17 %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2010 년과 2030 년 사이 호주의 전반적인화물 작업은 8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연안 운송은 15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허가를받은 호주 선박의 함대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감소하여 2006-07 년에서 2013-14 년 사이에 30 대에서 15대로 감소했습니다. 연안 무역법이 도입 된 이래로 호주 연안 함대의 운반 능력은 63 % 감소했습니다. 또한 호주의 연안 함대는 나이가 들어서 국제 표준에 따라 운영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고 더 높은 보험료를 받고 있습니다.
기존 규제 체제의 국가 경제에 대한 사장 손실은 2025 년까지 242 달러에서 4 억 6600 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생산력위원회 (Providence Commission)는 타스 마니아가 불균형 적으로 해를 입혔다 고 주장했다. 물량이 적고 항구가 더 적기 때문입니다. 생산성위원회 (Productivity Commission)는 다른 산업 분야의 성장을 희생시키면서 & nbsp; cabotage 제한이 일부 직업을 보호한다고 지적합니다.
연안 무역법의 높은 기회 비용 & ndash; 그리고 국내 운송을 자극하지 못했다. 해안 교역 자유화로 인해 일자리가 순전히 상실 될 것이라는 주장에 돈을 지불해야한다. 일부 자유화 반대자들은 호주 해운 업계에서 1,000 명의 일자리가 유실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다른 산업 분야에는 수십만 개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미네랄 채취 및 가공, 석유, 시멘트, 철강 및 농업을 포함한다. 그것은 바다로화물을 효율적으로 운송하는 데 의존합니다. Rio Tinto는 호주 전역의 보크 사이트 광산, 알루미나 정제소 및 알루미늄 제련소에서 6,0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존경 받고 독립적 인 단체는 생산성위원회, 호주 경쟁 소비자위원회, 경쟁 정책 검토 패널 및 감사위원회를 비롯한 호주의 연안 무역 자유화를 연방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생산성 규제위원회는 농업 규제에 관한 최종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권고했다.
우선 호주 정부는 연안 해운업의 경쟁을 개선하기 위해 외국 선박의 진입 장벽을 크게 줄이기 위해 연안 선적법을 개정해야한다.
MCA는 정부가 해상 운송 법안 개정안 2015에서 개선 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국가 이익 개혁을 계속기만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즉 현재의 계층화 된 면허 제도를 단일 해안 무역 허가로 대체하고 호주에서 주로 운영하는 외국 선박이 국내 작업장 관계 약정을 준수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해상 운송 법규 개정안 2015에 대한 규제 영향 보고서는 연안 해운의 규제 완화가 호주 경제에 7 억 8,620 만 달러의 순 이익을 제공하고 연간 2790 만 달러의 사업에 대한 규제 완화를 제공 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다른 한편, 외국 선박의 참여에 대한 제한을 유지하거나 증가 시키면 호주 해역에 대한 지원이 강화되어 호주 공동체가 확대 될 것이다.
정부의 토론 질문에 대한 MCA의 답변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안 거래 허가 시스템
여객 또는 화물선을 운영하고 호주 (주간) 항구 간 연안 무역에 종사하고자하는 경우이 면허가 필요합니다.
연안 거래 허가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반 선적 등록 선박에 대한 일반 라이센스는 호주 해역에서의 해안 거래에 제한없이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912 년 네비게이션 법의 제 6 부에 의거하여 원래 발급 된 라이센스에 따라 법적으로 계속 운영되는 외국 등록 선박에 대한 과도기 일반 라이센스 A 임시 라이센스 호주 해역에서 연안 무역에 종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면허에 의해 허가 된 항해로 제한됩니다.
파트너는 과도기 일반 라이선스에 대한 신청을 더 이상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 종류의 선박은 본 면허 요건에서 면제 될 수 있습니다.
호주 방위군에 소속되거나 호주 방위군에 의해 운영되는 선박 또는 호주 이외의 국가의 군대; 전적으로 또는 주로 비상업적 활동을 위해 사용되는 커먼 웰스 선박 어선 또는 어로 함 지원 선박 내륙 수로 선박 해외 산업 선박 레크리에이션 선박인양 선박 또는.
자세한 정보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선박이 호주 일반 선적 등록부에 등록되어 있고 귀하가 선박의 소유자, 용선 차량, 선장 또는 대리인 인 경우 해안 무역에 종사하기 위해 귀하의 선박을 허가 할 수있는 일반 면허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청서는 반드시 하나의 선박에만 관련되어야하며 서면으로 작성되어야하며 다음과 함께해야합니다 :
고객 참조 번호 (CRN); 선박이 호주 일반 선적 기록부에 등록되었다는 증거; 선박이 해안 무역에 종사 할 때 선박에서 일하는 각 선원이 호주 시민권 또는 영구 비자 또는 선원이 자신이 수행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 일시적인 비자를 보유하거나 보유 할 것이라는 진술 선박; 신청비; 기타 규정에 명시된 기타 정보.
2 개 이상의 선박을 신청하고자하는 경우 각 선박마다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조건 및보고 요구 사항은 면허에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과도기, 임시 및 비상 라이센스에는 별도의 자격 요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연안 무역 (호주 해운 활성화) 법 2012 년 연안 무역 (호주 해운 활성화) 규정 2012.
이 정보는 SBDC의 Business License Finder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BDC에 문의하십시오.
이 정보는 SBDC의 Business License Finder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인프라 및 지역 개발부.
해안 무역 허가 및 간행물.
Department는 새로운 Coastal Licensing System을 통해 새로운 라이센스에 대한 모든 신청서를 처리하거나 기존 라이센스를 변경합니다.
Coastal Trading Licensing System에 등록하는 방법.
DOC : 1413 KBPDF : 668 KB & # 160; Coastal Trading Licensing System의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온라인 해안 무역 허가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라이센스, 항해보고 또는 항해 통보를위한 수동 신청서가 필요한 경우 해운 사업부 (02) 6274 7474 또는 sbuinfrastructure. gov. au에 문의하십시오.
신청자는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해안 무역 (호주 해운 활성화) 법안 2012 및 연안 무역 (호주 해운 활성화) 규정을 숙지해야합니다. ComLaw는 연방 법규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최신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으며 Commonwealth Government Notices Gazette의 통지를 포함합니다.
운송 사업부 산업 공보.
일반 라이센스 용 간행물.
임시 라이센스에 대한 출판물.
긴급 라이센스에 대한 간행물.
긴급 라이센스 신청서는 긴급 라이센스 항해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7 년 6 월 16 일.
관련된 링크들.
관련 웹 사이트.
상위 요청.
지름길.
미디어 센터 채용 정보 연구 및 통계 간행물 운송 보안 사고.
인프라 및 지역 개발부 ABN : & # 160; 86 & # 160; 267 & # 160; 354 ​​& # 160; 0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