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이진 옵션 5 instaforex


중개인 뉴스.


Forex vanilla와 binary 옵션 거래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8 월 Saxo 은행은 Touch and No-Touch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했으며 이번 주 또 다른 주요 브로커 인 GFT Forex는 DealBook을 통해 주문형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과 바닐라 옵션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InstaForex는 고객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공하는 또 다른 외환 브로커입니다.


이진 옵션은 특정 조건을 충족 할 때 고정 수입을 상인에게 가져 오거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아무 것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이점은 두 가지 가능한 결과 (모두 또는 없음), 일률 수익률, 제한된 위험 및 다른 성능 기간 만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커미션, 스프레드 및 스왑도 없습니다! 이진 옵션을 얻는 이익을 얻으려면 자산 비용의 변경 방향을 올바르게 예측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무역은 최소한의 가격 이동으로도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국제 브로커 InstaForex는 고객에게 효율적인 거래 조건과 최첨단 거래 기술을 제공합니다. InstaForex Option Trading을 통해 안정적인 고수익 및 헤지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InstaForex의 모든 실제 계좌 보유자는 클라이언트 내각에서 11 개의 계측기에 대한 상향 및 하향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최소 옵션 비용은 1 USD (1 EUR, 30 RUR), 최대 1 & ndash입니다. 1000 USD (1000 EUR, 15000 RUR). 구입 한 옵션 수에는 제약이 없습니다! 옵션 수익률은 벤치 마크 가격에 1,8 포인트에 해당하는 순 마진을 곱하여 계산됩니다. 특정 조건을 획득하려면 & ndash에 도달해야합니다. 옵션 시작 가격은 옵션 끝 기간의 가격보다 높거나 낮아야합니다. 옵션을 구입 한 후 - 해당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거래 계좌에서 공제됩니다. 성공의 경우, 전체 비용은 이익과 함께 귀하의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분실했을 경우 옵션 비용 만 청구됩니다.


옵션 계약 페이지 (클라이언트 캐비닛의 섹션 & ldquo; Forex Options & rdquo;)에는 적절한 시간대를 선택할 수있는 기능이있는 견적 도표가 있습니다. & ldquo; Forex Options & rdquo;의 적절한 하위 절에서 서비스를 통해 현재 구입 한 보관 옵션 및 통계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 캐비닛과 회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견적 보관 파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nstaForex는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제안을 시작합니다.


BinaryOptionsNow & # 8211; 외환 브로커가 기존 거래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안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됩니까? 대답을 알고 싶다면 InstaForex로 가서 직접 확인하십시오.


선도적 인 글로벌 외환 브로커 중 하나 인 Instaforex는 새로운 혁신을 발표했습니다. InstaForex 거래자는 기존 거래 계정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InstaForex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있는 금융 수단이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자사 플랫폼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의 단순성과 이익 잠재력은 전 세계의 외환 거래자들을 유혹했습니다. InstaForex 거래자는 오늘부터 InstaForex 거래 계좌에서 11 가지 계측기에 대한 상향 및 하향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staForex는 구매 가격 (투자 금액)이 1 US 달러 / 유로에서 1000 US 달러 / 유로에 이르는 광범위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구매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 제공되는 수익률은 약 80 %로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의 평균 수익률입니다.


Instaforex 플랫폼은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옵션에 투자 할 금액, 거래하려는 쌍을 선택한 다음 & # 8217; 옵션으로 쌍이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는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s 만료 시간. 거래자는 옵션 기간을 시작하고 끝내기를 원할 때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방금 생성 한 바이너리 옵션을 잠재적 이익 및 / 또는 손실의 계산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실행되면 실시간 차트에 액세스 할 수있어 옵션이 현물인지 또는 비합법적인지 여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Forex Binary Options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이를 거래하기를 원한다면이 새로운 InstaForex 오퍼링이 매우 좋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Instaforex 플랫폼을 사용하면 옵션의 시작 시간과 만료 시간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자 수익률과 잠재적 손실률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staforex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인터페이스 바로 아래에 맞춤형 차트를 제공하므로 거래를 수행하기 전에 투자하고자하는 자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nstaForex를 통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트위터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페이스 북에 가입하십시오!


InstaForex 검토.


InstaForex.


ShowFx World 2009 - 러시아의 Best Broker ShowFx Asia 2009 - 아시아의 Best Broker World Finance Awards 2009 - 아시아 최고의 브로커 World Finance Awards 2010 - 아시아 최고의 Forex Broker 유럽의 CEO 상 2011 - 최고의 소매 중개인 Jordan EXPO 2011 - The 소매 시장에서 최고의 외환 브로커 세계 금융 어워드 2011 - 아시아 최고의 브로커 2011 Forex & Investment Summit 2011 - 최고의 소매 FX 제공자 상 2011 아시아 최고의 브로커 2012 IAIR 어워드 아시아 금융 시장의 베스트 브로커 Best Broker CIS 2012 by ShowFx 세계 동부 유럽 최고의 브로커 2012 ShowFx World Best 소매 Forex 브로커 2012 IAIR 어워드 아시아 최고의 외환 브로커 2012 ShowFx 아시아 아시아 최고의 브로커 2012 년 10 일 중국 광저우 국제 투자 금융 엑스포 최고의 브로커 중국 국제 온라인 무역 박람회 (CIOT EXPO)에서 아시아 - 세계 금융 어워즈 2013 베스트 브로커 북아시아 - 유럽 CE에 따른 2013 년 최고의 글로벌 소매 중개인 2013 O 포상 최고 Forex ECN 중개인 2013 영국 Forex 포상 최고 Forex 중개인 아시아 태평양 국제 금융 잡지에 의하여 Forex 중개인 동유럽 2014 IAIR 포상에 의하여 중국 국제적인 온라인 무역 박람회 (CIOT EXPO) 2014 년에 제일 중개인 Best Forex ECN 중개인 2014 영국 외환 어워드 아시아 최고의 ECN 중개인 2014 년 International Finance Magazine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브로커 2015 년 상하이 Forex Expo Capital Finance International의 Best Broker Asia 2015 International Finance Magazine의 Best ECN Broker 2015 ShowFx World Best Web의 Best Forex Mobile Application 2015 ShowFx World의 Trading Platform 2015 영국 Forex 상 Best Forex ECN 중개인 2015 Best Forex Broker 동유럽 IAIR 상 2015 아시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Forex 브랜드 GBM 어워드 2015 유럽 최고 경영자 상을 수상한 최고의 Forex Broker 2015.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심이 있지만 어쩌면 Forex 거래를 고려하고 있을까요? 둘 사이의 간격을 메우는 유일한 브로커는 InstaForex입니다. InstaForex의 웹 사이트에 처음 방문했을 때 조금 잃어버린 느낌이들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특징은 물론 전통적인 FX 거래의 특징이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매우 흥미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인 것 같습니다.


InstaForex에 관하여.


먼저 InstaForex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러시아에 본사를 둔 InstaTrade Investment라는 회사에서 운영합니다. 어느 시점에이 사이트는 연방 금융 시장 서비스 (FFMS)에 의해 규제되었습니다. 그 기관은 2013 년에 해산되었으므로 현재 InstaForex는 규제가 없습니다.


InstaForex는 주로 러시아와 아시아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지만,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인이 이용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33 개 언어로 사이트를 볼 수 있으며 꽤 인상적입니다.


InstaForex 시작하기 : 유연한 계정.


InstaForex에서 계정 페이지를 체크 아웃하면 몇 가지 다른 유형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ta. Standard Trading Accounts Insta. Eurica 무역 계정 Cent. Standard 및 Cent. Eurica 거래 계정.


이러한 서로 다른 계정 유형은 고유 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달리 InstaForex는 수수료없는 거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대해 어떻게 지불하기를 원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없는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Insta. Standard Trading Account를 열 수 있습니다. 이 계좌 유형을 사용하면 고정 된 금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커미션을 대신 지불하기를 원할 경우, 펼치지 않고 작동하는 Insta. Eurica Trading Accoun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ent. Standard와 Cent. Eurica 계정은 똑같지 만 매우 작은 자금으로 상인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사실 최소 입금액은 단지 $ 1입니다. 최소 무역 규모는 단지 0.01 (단 하나만 10,000)입니다. 따라서 거래량이 거의 없더라도 최소한의 위험 부담으로 InstaForex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입금하면 보너스를 청구 할 기회가 생깁니다. 30 %의 환영 보너스를 받으러 갈 수도 있고, $ 100의 예금 보너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년 내내 출근하는 수많은 프로모션, 등록 할 수있는 클럽 카드,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있는 많은 경연 대회가 있습니다.


또한 InstaForex는 제한이나 문자열이없는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실제 돈으로 거래하기 전에 필요한만큼 연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모든 곳에서 표준이되어야하는 우수한 기능이지만 많은 바이너리 옵션 사이트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 클릭 거래.


InstaForex에서 거래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 찾고있는 것은 "원 클릭 거래"서비스입니다.


위 링크를 방문하면 원 클릭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먼저 거래 플랫폼을 선택해야합니다. InstaForex는 MetaTrader 4, MetaTrader 5 또는 독점적 인 웹 플랫폼의 세 가지를 제공합니다. 나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MetaTrader 4의 큰 팬이며, 상당한 양의 지표가 있으며 거래 계획을 위해 놀랍습니다. 이 모든 선택은 환상적입니다. 휴대 기기에서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앱은 MT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설정하고 나면 InstaForex에서 원 클릭 트레이딩 인터페이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열면 High / Low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마찬가지로 "Buy"및 "Sell"에 친숙한 녹색 및 빨간색 버튼이 표시됩니다.


InstaForex에는 수많은 거래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내가 바이너리 옵션 웹 사이트에서 통화, 원자재, 주식 및 지수의 현재까지 본 단일 선택 항목 일 것입니다.


판매 대금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렵지만 One-Click Trading으로 승리 한 거래는 "1.80"을 지불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80 %의 표준으로 해석됩니다. 비영리 보상은 없습니다. 그러나 Early Close가 있으며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및 리소스.


웹 사이트를 탐색 할 때 거래에 대한 많은 기사와 비디오는 물론 일부 특수 지표를 비롯하여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분석 도구가 있습니다. 이 모든 자원은 훌륭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채널 (전화, 라이브 채팅)과 함께 Twitter, Skype, Viber, ICQ, Whatsapp 및 AOL IM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일요일에 체크인했다. 그래서 누군가 거기에 감탄했다.


처음에는 감동적인 것이 전부가 아니 었습니다. 판매 대금에 대한 질문을 할 때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원래 내가 전혀 관련이없는 (인출) 것에 대해 묻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언어 장벽 문제였습니다.


어느 쪽이든, 나는 그가 실제로 도움이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면서, 내가 다시 물었을 때 그가 실제로 가서 가서 적절한 답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을 때 감명 받았다. 이것은 다른 사이트에서 쉬운 질문 이었지만 (즉석 응답을 기대할 것입니다.)이 사이트에서 나는 뭔가를보기 위해 몇 분이 필요하다는 것을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는 내가 필요로하는 것을 갖다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InstaForex에서 본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를 괴롭히는 유일한 것들은 1입니다. 사이트가 혼란스럽게 구조화되어 있고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알아내는 것이 어렵습니다. 2 - 현재 FFMS에 의해 사이트가 규제되는 오래된 주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바이너리 옵션과 Forex의 장점을 결합한 훌륭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InstaForex, 10 점중 9.9 점을 기준으로 8 점을 받았습니다.


10 Traders 'Reviews.


나는 2014 년 12 월부터 InstaForex와 거래했으며, 나는 그것이 최고의 브로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탈퇴 시스템이 빠르고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매우 민감합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가장 전문적이고 유연한 중개인입니다. 50 달러의 예금으로 시작했고 수익성있는 조건 덕분에 150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들은 투명하고 플랫폼은 제대로 작동하며 빠른 실행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수행하는 경쟁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Instaforex는 내가 본 중 가장 강력한 브로커입니다! 이 중개인은 다양한 도구, 신속한 실행 및 정중 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나는 보수적 인 상인이고 1 : 100 레버리지를 선택합니다. Instaforex 덕분에 큰 레버리지 덕분에!


InstaForex는 ECN의 거래 비용이 적습니다. 거래 수수료는 거래 수수료 당 고정 3 달러로 가능한 한 낮습니다. 그들은 경쟁력 있고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 20의 예금 상여가 없다, 시작하고 싶은 초심자를 위해 아주 좋고 유용한 그것을 얻게 쉽다.


나는 Charlie가 위에 말한 것에 동의한다. Instaforex는 지난 2 년간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제공 한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테스트 해 보았고 모든 서비스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통화 거래를 좋아하고 그로부터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인스 타 렉스에서 통화 거래의 가장 만족 스러웠던 특징은 많은 희귀 화폐를 제공하고, 이들 화폐는 많은 사람들이 무시한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앞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트레이딩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 서비스에 관한 InstaForex에 대한 훌륭한 경험이 있습니다. 헬프 데스크에 연락하여 내가 발생한 상황을 설명하는 개인 계정 관리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환상적인 방식으로 반작용하고 몇 분 안에 내 모든 중단 된 거래를 다시 설치해야한다고 말해야합니다! 나는 큰 손실로부터 나를 구해준 그런 즉각적인 관대 한 도움으로 압도되고 감사했다. InstaForex에 감사드립니다!


Instaforex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저에게도 최고의 브로커입니다. 거래를 위해 돈을 넣으려고 할 때이 브로커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나는 InstaForex를 친구의 추천으로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외환 시장에서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100 달러 만 내 계좌에 넣었고 즉시 30 %의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나는 또한 한 달 만에 그 볼륨을 완성하고, 합계로 500 달러를 내었다. 3 일 전에 나는 400 달러를 인출했는데 그 돈은 5 시간 만에 내 계좌로왔다. 너무 좋아요. Instaforex에서의 거래는 매우 중대합니다. 왜냐하면이 브로커는 단순한 플랫폼과 유익하고 명확한 화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내가 찾은 최고의 거래 화면입니다. 지난 주에, 플랫폼에 기술적 인 문제가 있었고 그 때 오픈 거래가있었습니다. 플랫폼은 3 시간 이상 닫혔으며 나중에 3 일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나는 손실을 입어야했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지원에 연락하고 내 문제를 말했다. 며칠 후, 고객 지원 팀이 나에게 전화를 걸어 InstaForex가 기술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을 보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이 브로커가 단순히 위대하다고 말하고 InstaForex를 거래에 사용할 것을 조언합니다.


나는 InstaForex 중개인과 수년간 협력 해왔다. 나는 항상 InstaForex 주문 실행 속도, 낮은 스프레드 및 지불에 만족합니다. 나는 그들의 많은 상여 및 가입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했다. 하지만 최근에 그들은 라마단에게 10 %의 보너스를 제안했습니다. Skrill을 통해 내 계좌에 100 달러를 입금하면 이미 30 %의 보너스를 얻었습니다. 이제 라마단 10 % 보너스도 신청했습니다. 따라서 내 보너스는 MT4 거래 계좌에 30 % + 10 % = 40 % 추가됩니다. 보너스를 주셔서 감사 드리며 모든 상인에게 Instaforex에 라마단 10 % 보너스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InstaForex에 익숙하며 지금까지는 그렇게 좋았습니다. 멋진 지원, 시원한 플랫폼 & # 8211; 매우 혁신적이고 친절합니다. 나는 eToro 도움이되는 직원 및 나 같은 초보자가 그들의 웹 사이트와 비디오에 제공된 교육 자료를 통해 외환 거래를 배우는 것을 허용하는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에 매우 감사하고있다. 나는 현재 InstaForex가 어떤 금액으로 시작하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플랫폼에 나 자신을 위해 비트 코인을 거래하고 있고 돈도 벌고있다. 처음에는 자금이 추가 1 시간으로 지연되었지만 $ 150로 자금을 지원 받았지만 우편으로 받았다. 그들로부터 사과합니다. 저는 InstaForex 플랫폼에 대한 훌륭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며칠 내에 계좌 잔고가 350 달러로 증가했기 때문에 내일까지 철수 요청을해야합니다. 나는 InstaForex를 모두에게, 특히 나 같은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나는 2015 년부터 Instaforex를 알고 있으며 그 시간 동안 나는 데모 계좌로 거래를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중개인이 무역 FX에 관하여 지식과 기술이 없으면 실제로 거래가 위험하다는 것을 많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 경험 데모 및 MT4 서버를 기반으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지만 충분히 좋았습니다. 나는 Instaforex에 센트 계정이 있으며, TP와 SL을 적용하여 손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Pay. co를 통해 200 달러의 수익금을 인출하고 72 시간 미만의 돈을 은행 계좌에 입금했습니다. 여하튼, 나의 충고는 또한 내가 현지 웹 사이트에만 진술 한 진짜 예금자와 공인 된 지역 예금주를 선택하기 때문에 모든 지방 예금주와 조심해야한다. 감사합니다 Instaforex!


나는 약 3 개월 동안 InstaForex와 거래를했는데 그들은 내 요구를 충족시킨 완벽한 중개인입니다. InstaForex는 매우 낮은 스프레드를 가지며 실행은 매우 양호하며 미끄러짐은 거의 없습니다. 나는 지난 4 개월 동안 Insta에서 $ 1000 이상의 이익을 냈습니다. 나 또한 그들의 Banecard 지불 시스템을 좋아한다. 지난 달 말에 나는 Banecard에 지불 할 것인지를보기 위해 150 달러를 조금씩 인출했는데 실제로 그것을 처리했다. 3 시간 안에 돈을 받았어. 나는 또한 그들의 거래 환경에 만족한다.


나는 데모 계좌를 시도하고 서비스를 좋아해서 InstaForex와 1 년 넘게 거래합니다. 저는 Insta. Standard 계정에 USD 통화가 있고 하나의 PAMM 계정이 3 개월 전에 개설되었습니다. Android 및 데스크톱 용 MetaTrader 4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합니다. 이 플랫폼은 변동성 시대에도 잘 작동하고, 매우 안정적이며 가격이 진짜입니다. 브로커는 가격을 조작하지 않습니다. 나의 이익은 현재 평균 $ 1000입니다. 나는 도구 Autochartist 및 ForexCopy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나는 구글, 애플, 아마존과 같은 통화 쌍과 골드 / 실버, 그리고 Bitcoin과의 거래에서 지난 6 개월 동안 매우 큰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다. 돈을 인출하기 위해서는 승인을 받기까지 24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5 시간 내에 승인을 받았다. 나는 시스템 ePayments와 Skrill을 사용한다. 철수시 숨겨진 커미션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중개인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검토를 남겨주세요.


뉴스 피드.


추천 중개인.


새 중개인.


뉴스 레터.


이진 옵션 거래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각 개별 거래에 대해 바이너리 옵션을 실행하는 위험은 고정되어 있지만, 전체 자본을 사용하면 여러 거래 또는 단일 거래에서 모든 초기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에서 또는 BinaryTrading에서 제공 한 모든 정보에 대한 투자 결정을 근거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탐색함으로써 귀하는이 면책 조항의 조항에 동의하게되며 BinaryTrading은 귀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결과로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은 금융 컨설턴트 또는 고문으로 면허 또는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inaryTrading은 브로커도 펀드 매니저도 아닙니다. 웹 사이트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의 모든 컨텐츠는 교육 또는 오락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일반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투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는 어떠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서도 (a) 이진 옵션과 관련된 거래로 인해 또는 그로 인해 야기 된 전체 또는 일부 손실 또는 손해 또는 (b) 직접, 간접, 특수 파생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InstaForex 2017-01-17.


InstaForex 리뷰를 읽고 인출 및 입금 및 보너스 플러스 입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근무 시간 : 10:00 - 19:00 (UTC +4 : 00)


의. 1019-1022, Novy Arbat str. 21, Moscow, 119019.


근무 시간 : 10:00 - 19:00 (UTC +4 : 00)


Office # 708, Media One, P. O.Box : 73500, Media City, Dubai, UAE.


InstaForex는 2007 년부터 Forex Exchange 시장에서 운영되는 러시아 ECN 브로커입니다. InstaForex는 전세계에서 2 백만 명이 넘는 거래자를 자랑하며 매일 1,000 명에 가까운 고객이 새로운 거래 계좌를 개설합니다.


전 세계의 선도적 인 외환 거래 플랫폼의 솔루션 - MetaTrader 4 일일 정보 지원 통화 시장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장 큰 카운터 에이전트를 통한 거래 광범위한 거래 서비스 24/7 고품질 기술 및 컨설팅 지원 실시간 분석 전세계 260 개 이상의 대표 사무소 입금 옵션의 다양성 은행 수준의 거래 계좌의 기술적 안전 거래 서버 시스템 Instaforex Bonus System.


마지막으로 Instaforex 중개인에게 제공되는 현재 제공되는 특별 행사를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