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이미 유효한 데이터 공급자 인 경우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페이지가 열립니다. 표시된대로 전자 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홈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계정 요청.


이전에 데이터 공급자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계정 요청을 클릭하면 '데이터 공급자 등록'페이지가 열립니다. 표시된대로 모든 세부 사항을 기입하고 제출을 마치면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국가의 ETIS 데이터 제공 업체가되는 요청은 유효성 확인을 위해 CITES 사무국으로 전달됩니다. 확인 과정은 며칠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일단 유효성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당연히 통보됩니다.


일반적으로 ETIS라고 알려진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은 코끼리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를 추적하는 CITES 위임 도구입니다. CITES 당사국을 대신하여 TRAFFIC이 관리하고 운영하는 ETIS는 불법적 인 코끼리 제품 ​​교역의 추세와 추세 변화를 수립하고 코끼리 보전을위한 CITES 결정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TIS의 목적은 다른 CITES 프로그램 인 코끼리 또는 MIKE의 불법 살상 감시 (Monitoring of Elephants) 또는 코끼리의 밀렵을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포괄하는 현장 기반 시스템을 통해 야생에서 추적하는 것 또한 공통적입니다.


Kaziranga 국립 공원, 아삼.


크레디트 : Ola Jennersten / WWF-Canon.


Amboseli 국립 공원, 케냐입니다.


크레디트 : Martin Harvey / WWF-Canon.


CITES 당사국들이 1997 년 결의안 결의를 통해 제 10 차 당사국 총회에서 처음 위촉 한 것. 10.10 코끼리 표본 무역, ETIS는 1989 년 이래로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의 발작에 대한 세부 사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작 데이터베이스는 법 집행 노력 및 효율성, 환율을 평가하는 일련의 보조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에 의해 지원됩니다 거버넌스, 경제적 요인, 국내 상아 시장 및 시간 기반 및 국가 별 배경 변수 등이 포함됩니다. 2002 년 이래로 ETIS는 각국의 CITES 회의에서 고려해야 할 ETIS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작성했다.


결의안 회의. 10.10은 "모든 당사국은 상아 또는 기타 코끼리 표본의 발각 및 몰수에 관한 정보를 출현 후 90 일 이내에 제공해야한다"고 지시한다. 이와 관련하여 CITES 당사국은 ETIS에 '데이터 제공자'로 간주된다. ETIS 웹 사이트는 온라인 데이터 제출 시설을 통해 해당 CITES 관리 당국이 지정한 데이터 제공 업체가 제공하여 코끼리 제품 ​​발작 데이터를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ETIS에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CITES 당사국은 ETIS 데이터와 관련된 ETIS에서 데이터를 검토 또는 다운로드하고 ETIS 데이터의 요약 보고서를 검색하며 수시로 제공 될 수있는 기타 산출물을 얻기 위해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TIS 웹 사이트를 통해 ETIS의 데이터 및 해당 국가와의 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교통 정보는 귀하를 ETIS 웹 사이트의 데이터 제공 업체로 환영합니다!


ETIS는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ETI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Elephant Trade Information System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부담없이 공유하십시오.


관심 분야


ETIS (Elephant Trade Information System)가 주로 사용됩니다.


관련 약어의 목록.


ETIS -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IT 정보 기술 OSI 개방형 시스템 상호 연결 EDI 전자 데이터 교환 CRM 고객 관계 관리 IMF 국제 통화 기금 MIKE 코끼리 불법 거래 모니터링 EU 유럽 인적 자원 HR CFO CFO GDP 국내 총생산.


대안.


다른 정의를 확인하십시오.


43 대체 비즈니스 ETIS 정의.


대부분의 방문자가 검색하는 대상.


이 페이지에 오기 전에


ETI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ETIS는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약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ETIS 약어의 의미는 "Elephant Trade Information System"입니다.


ETIS 약어는 무엇입니까?


ETIS의 정의 중 하나는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약어로 ETIS는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은 ETIS로 축약 될 수 있습니다.


ETIS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ETIS의 약자는 Elephant Trade Information System입니다.


온라인 검색.


"ETIS -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을 검색하십시오.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강화.


목표.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은 불법 상아 거래를 감시합니다. CITES (멸종 위기 종의 국제 무역 협약)에서 코끼리를위한 두 가지 글로벌 모니터링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ETIS는 TRAFFIC INTERNATIONAL에서 관리하며 다음을 목표로합니다.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에 대한 불법 거래를 평가하고, 동향이 CITES 결정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TIS는 175 개국 (CITES 당사국)의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받은 불법적 인 상아 발작 기록을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현재 데이터베이스에는 16,000 건 이상의 불법 아이보리 발작 기록이 있습니다.


다윈 이니셔티브 (Darwin Initiative)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문제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ETIS를 강화하기위한 확고한 기반과 틀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발작 기록 데이터베이스는 ETIS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는 현재 쓸모없는 프레임 워크로 개발되었으며 10 년의 운영 후 시스템은 주요 개정 및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데이터 공급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입력하고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또한 TESA가 불법적 인 상아 발작의 기록을 관리하고 요약하는 것을 더욱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2012 년 4 월 27 일 유넵 (UNEP)의 제 4 차 아프리카 코끼리 회의 (UNEP)에 제출 한 이번 발표는 새로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분석적 틀.


ETIS의 목표를 다루기위한 효과적인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ETIS 발작 기록의 통계 분석은 데이터의 여러 가지 다양한 편향 요인을 처리하고 줄여야합니다. 특히, 발작은 불법 상아화물의 무작위 표본을 대표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상아 출하를 포착하고보고하는 능력이 국가마다 다르므로 데이터에 편향되어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이러한 어려움을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상용 통계 도구는 없습니다. 분석은 지금까지 CITES보고 요구 사항에 대한 응답으로 임시 검토되었으며, 동료 검토를 거치지 않았으며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분석 결과가 항상 간단한 방법으로 표현 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ETIS는 정책 입안자와 미디어가 너무 복잡하다고 인식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데이터의 편향을 조정하기위한 새로운 분석 프레임 워크를 개발했습니다. CITES에 대한 보고서가 명확하고 투명하며 승인 된 절차를 따를 수 있도록 새로운보고 체계에 대한 간단한 지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 방법론과 결과는 동료 심사를 거친 저널 PLoS One & # 8211; 그 종이의 비디오 요약이 여기에 주어집니다.


표준 운영 절차.


현재 ETIS의 운영은 소수의 핵심 인력에 달려 있으며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촉진 할 방법은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ETIS에 대한 표준 운영 절차를 개발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는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에서 개발 중이며 CITES에 대한 일부보고 요구 사항을 생성하는 자동화 도구가 제공됩니다.


데이터의 추가 바이어스는 산발적이고 불규칙한 발작 속도와 발작의보고입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많은 코끼리 국가들은 상아 발작을 거의보고하지 않지만 세계 곳곳에서 수 백 가지의 발작에 정기적으로 연루되어있다.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에 비추어 볼 때이 프로젝트는 TESA가 불법 상아를 압류하는 과정을 모니터링하고보고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존 교육 자료를 수정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내 기부.


프로젝트 리더로서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 맡았습니다. 또한 Bob Burn과 공동으로 분석 프레임 워크를 개발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이 프로젝트는 영국 정부의 환경, 식량 및 농촌 문제 담당 부서의 Darwin Initiative가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프로젝트 보고서는 프로젝트 17-020 & # 8211;에 대한 Darwin Initiative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CITES 정책을 안내하기위한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강화.


이 프로젝트는 Reading University와 TRAFFIC International 간의 협력이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 : Fiona Underwood (Reading University) 프로젝트 파트너 : Bob Burn (Reading University) 프로젝트 파트너 : Tom Milliken (TRAFFIC International)


저는 자연 자원 관리, 식량 안보, 기후 변화, 국제 개발 및 불법 야생 동물 거래에 관한 문제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상아 및 기타 코끼리 표본의 불법 거래 감시. & # 8211; ETIS 보고서.


이 서류는 교통 인터내셔널 (T. Milliken, R. W. Burn, F. M. Underwood and L. Sangalakula)이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상아의 불법 거래 빈도가 평가되고 불법 무역, 지역 및 국가에 대한 가치있는 정보가 제공됩니다.


배경.


결의안 회의. 10.10 (CoP15 개정)은 CITES에서 코끼리를 모니터링하는 두 가지 모니터링 시스템 중 하나 인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에서 보유한 데이터에 대한 "당사국 총회의 포괄적 인 보고서"를 의무화하고있다. 1997 년부터 TRAFFIC이 관리하고 운영해 온 ETIS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끼리 범위 국가와 무역 entrepôts에서 상아의 불법 사냥과 무역의 수준과 추세와 수준과 추세의 변화를 측정하고 기록하는 것; 관찰 된 추세가 CITES 부록의 목록에있는 코끼리 개체 목록의 변경 및 / 또는 상아에서의 법적 국제 무역의 재개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적절한 관리, 보호 및 집행 필요성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기반 구축. 그리고 범위 국가에있는 건물 수용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