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외환 산 안토니오


샌 안토니오의 외환 중개인.
편견없는 목록 - CMB 사이트의 어떤 회사도 다른 회사보다 높은 상장을 받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 한 회사가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고객 관리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등록 된 Forex Brokers를 공급하는 San Antonio의 한 회사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샌 안토니오 외환 중개인.
시안 멕시코 외화 거래.
423 N 자 자모 라 성
CMB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오스틴과 브라운 스빌의 CMB 머니 섹션에서 탐색 할 수있는 비즈니스 카테고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샌 안토니오 지역에서는 자동차 대출, 신용 상담, 금융 회사, 연금 계획 및 개인 및 현금 대출을 취급하는 회사에 대한 무료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점 위치.
CXI는 고객이 외화를 교환 할 수있는 북미 전역에 수많은 고객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CXI는 35 개 이상의 회사 소유 소매점, 제휴 소매점 및 대리점 위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모든 몰 시간 동안 일주일에 7 일 영업합니다. CXI의 소매점은 대부분의 통화에 대해 외화 및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여행자 수표 (대기 중)를 제공합니다. CXI는 외화 지폐 및 여행자 수표 외에도 Multi-Currency Cash Passport Prepaid MasterCards를 발행하고 금 괴물 인 American Eagle 동전, Canadian Maple Leaf 동전 및 Royal Canadian Mint 바를 판매하며 각 시장에 맞는 다른 제품을 판매합니다.
CXI의 회사 소유 지역에서의 외환 환율은 현지 은행보다 좋으며 공항 환율보다 훨씬 낫습니다. CXI는 같은 날짜와 시간에 동일한 외화 및 교환 금액으로 모든 현지 은행과 일치하거나 상실 할 수있는 최고의 요금 보장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CXI의 고객은 일주일에 7 일 동안 우수한 고객 서비스의 편의성과 함께 항상 훌륭한 교환 가치를 얻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늘 가장 가까운 위치로 전화하여 외화를 예약하십시오.
* 저희 웹 사이트에 나열된 제휴 소유지 정책은 다를 수 있습니다. 나열된 전화 번호로 제휴 소유지 위치에 연락하여 그들이이 최고 요금 보장제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샌 안토니오, 텍사스, 미국.
주소 : 849 East Commerce Street, Suite 353,
(내부, 거리 수준의 Macy 's 옆에)
San Antonio, Texas 78205
전체 서비스 제휴사.
리버 센터 몰.
운영 시간 : 월 - 토 : 오전 10시 - 오후 9시,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6시 (중부 표준시).

외환 안토니오
샌 안토니오, 텍사스.
2.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
17503 la Cantera Pkwy.
샌 안토니오, 텍사스.
훌륭한 장소, 훌륭한 서비스, 남자 스마트 스타일리스트! 63 " 스포츠를 볼 수있는 플라즈마. 깨끗하고 초대하십시오! 서명 서비스 인 MVP는 필수입니다. 이발, 뜨거운 수건, 두피 마사지, 다시 마사지.
3.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
700 E Sonterra Blvd Ste 1101.
샌 안토니오, 텍사스.
깨끗하고 새로운 위치 - 그러나 지금은별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4.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
샌 안토니오, 텍사스.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는 포장 및 선적에서 간판, 복사 및 최후의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국제 대회 참가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5.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
600 E Market St.
샌 안토니오, 텍사스.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는 포장 및 선적에서 간판, 복사 및 최후의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국제 대회 참가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6. FedEx 사무소 인쇄 & amp; 선박 센터.
4418 Broadway St.
샌 안토니오, 텍사스.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 소재 FedEx Office는 중소기업 인쇄 및 배송 전문 지식과 신뢰할 수있는 고객 서비스를 필요할 때 언제 어디에서나 원 스톱 숍으로 제공합니다. 서비스에는 복사 및 파기가 포함됩니다.
7. FedEx 선박 센터.
1102 Brussels St.
샌 안토니오, 텍사스.
포장 용품, 상자, FedEx Express 및 FedEx Ground 배송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텍사스 샌 안토니오의 FedEx Ship Center를 방문하십시오. FedEx Express 발송물을 픽업 또는 소화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샌 안토니오, 텍사스 외환화물.
YP - Real Yellow Pages SM -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적합한 지역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검색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의 조합으로 정렬되어 검색 기준에 대한 응답으로 일련의 선택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검색 대상과의 근접성, 특정 서비스 또는 필요한 제품의 전문 지식, 비즈니스의 적합성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괄적 인 비즈니스 정보 등 로컬 Yellow Pages 디렉토리에서 어떤 비즈니스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사용하는 요소와 유사합니다 너를 위해서. '기본 설정'목록 또는 추천 웹 사이트 버튼이있는 목록은 소비자가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비즈니스 정보를 직접 제공하는 YP 광고주를 나타냅니다. YP 광고주는 검색 결과의 기본 순서에서 더 높은 게재 위치를 얻으며 검색 결과 페이지의 상단, 측면 또는 하단에있는 스폰서 목록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Parker & amp; 공동 사용자 중개인.
4694 Jaime J Zapata Ave, Brownsville, TX 78521.
Ghedi 인터내셔널
8002 Burleson Rd, Austin, TX 78744.
AIR 7 SEAS 운송 물류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1. AIR 7 SEAS화물 수령 터미널.
4534 Macro Booth 2 San Antonio, TX 78218.
2. Coast to Coast 솔루션.
5169 Randolph Blvd San Antonio, TX 78233.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 (San Antonio)에있는 동안 나는 Coast to Coast Solution으로 근무했다. 나는 매니저 인 라파엘을 항상 다뤘다. 그는 사람들에게 중요하고 원하고 존경받는 법을 정말로 알았다. 나는 25 년 동안 트럭 사업에 종사해 왔지만 나는 누군가와 일한 적이 없다 ...
10730 Potranco Rd Ste 122 San Antonio, TX 78251.
매우 친숙한 / 빠른 지원 / 안팎! 처음으로. HEB 센터의 좋은 위치.
4. 노스 웨스트 비스타 컬리지 서점.
3535 N 엘리슨 박사, 샌 안토니오, TX 78251.
나는이 웹 사이트가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6400 Seven States San Antonio, TX 78244.
완전히 쓸모없는 사람들 & quot; 직장 & quot; 이리. 도움이 안돼. 잘못된 번호와 정보를 알려주세요. 그들이 길을 나가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실망 외에 또 다른 평가가 있습니까?
6. 액션화물.
3623 Metro Pkwy 샌 안토니오, TX 78247.
나는 11 월 18 일에 TV를 주문했고, 20 일에 선적되어 21 일 샌 안토니오 (San Antonio)에 도착했다. 그리고 나서 11 월 28 일에 Action Freight가 그것을 데리러 가기 전에 그것은 일주일 동안 분명히 앉아있었습니다. 그 시간에 여러 번 전화했는데 그것이 SA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감사의 말로 내게 말했다.
7. 레이놀즈 전국.
8755 Us 고속도로 87 E San Antonio, TX 78263.
나는 그들의 특대 부를 위해 에스코트를 달렸다. 내가 말할 수있는 건, 그들을 피하십시오! 내가 알아야 할 운전자는 훌륭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쓰레기처럼 취급됩니다. 검사 스티커가없는 예고편을 사용하여 허가없이 운전하라는 말을 듣고 조명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면허증을 얻으려고하는 것 같아.
8. UPS 운임.
4111 NE Loop 410 San Antonio, TX 78218.
출처 : UPS Freight는 미국에서 소화물 운송, 화물 운송 및 기타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팔레 타이 징 (palletized) 및 운송량이 적은화물의 지역, 지역간 및 장거리 운송을 전문으로합니다. 그것은 온도 제어 선적 및 consol 제공 ...
7970 Fredericksburg Rd Ste 101, 샌 안토니오, TX 78229.
10. Airtranscargo, Inc.
401 Isom Rd Ste 310 San Antonio, TX 78216.
사업부 : Airtranscargo 회사는화물의 모든 tipe 항공, 육상 및 해상 운송을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제공합니다.
우리는 100 개의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아즈텍 컨테이너.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고급 컨테이너 회사 주식 회사
1711 Turning Basin Dr, Houston, TX 77029.
Parker & amp; 공동 사용자 중개인.
4694 Jaime J Zapata Ave, Brownsville, TX 78521.
AIR 7 SEAS 운송 물류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Skylite 물류.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이동식 컨테이너 보관.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888) 734-1257 정보 문의.
BYEXPRESS 물류 & amp; 교통.
샌 안토니오 지역 봉사.
Ghedi 인터내셔널
8002 Burleson Rd, Austin, TX 78744.
(512) 782-8707 공기 & amp; 해양화물 포워딩 가져 오기 - 수출 컨설턴트 창고 보관 - 유통 - 배달.
나는 11 월 18 일에 TV를 주문했고, 20 일에 선적되어 21 일 샌 안토니오 (San Antonio)에 도착했다. 그리고 나서 11 월 28 일에 Action Freight가 그것을 데리러 가기 전에 그것은 일주일 동안 분명히 앉아있었습니다. 그 시간에 여러 번 전화했는데 그것이 SA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추수 감사절과 블랙 프라이데이로 인해 저에게 달려 갔다고 말했습니다. 알았어 괜찮아. 배달 일정에 대해 최종적으로 연락을 받았을 때 누군가 배달을해야하기 때문에 12 월 1 일 오후 1시와 5시 사이에 일정을 잡았습니다. 운전사는 결코 보여주지 않았고 전화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해서 몇 번이나 그가 뒤에 달리고 전화에 응답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후 1시에서 5시 사이에 12 월 8 일에 다시 일정을 잡아야했다. 오후 4시에 돌아 왔고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그가오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로 말한 것과 똑같은 단어를 말했고 & quot; 자신의 휴대 전화에 응답하지 않고 실행 중입니다 & quot; 린스하고 오후 5시, 오후 6시, 오후 7시에 반복하십시오. 마침내 약 7:15 경 운전자는 그가 교통 체재에 걸렸을 때부터 약 40 분 만에 집에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4 시간 후 2 시간이 넘습니다. 그 시점에서 남편과 저는 이미 저녁 계획에 늦었고 떠나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불행한 불행을 겪어 온 최악의 해운 회사입니다. 고객 서비스 요원은 거짓말을하고 변명을하며 배달 창은 농담입니다. 너는 그들을 기다리는 시간을 낭비 할 것이다. 나는 가게로 돌아가서 나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었다. 만약 내가 뭔가를 주문하고 Action Freight가 배달을 요구한다면, 나는이 회사와 다시 거래하기보다는 그 주문을 취소 할 것입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나는 0 점을 줄 것이다. 이 사람들은 배달 시간에 대한 약속 이후에 약속을하고 일정 변경을 요구하지 않으며 업무 시간 때문에 수백 달러를 들게했습니다! 사용하지 마십시오. 물품이이 사람들에게 선적되는 경우, 제때에 그 물품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배송에 대한 완전 무능력. 그들은 "물류"를 검색해야합니다. 사전에 입력하거나 회사 이름을 바꿉니다.
나는 Ceva의 서비스를 여러 번 사용하려고 시도했는데, 아마존에서 큰 패키지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에 의해 실제로 전달 된 것을 아직 갖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번 거짓말을하고 하루 종일 집에있을 때 패키지를 배달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고 여기에 없었 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차량이 고장 났다고 주장 할 것이고 배달 일정을 다시 물어볼 것입니다. 발송자가 배송 일정 변경을 요청할 것이고 전화를하지 않을 것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단지 끔찍한 일입니다. 나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면서 무엇이든 전달할 수없는 배달 서비스라는 점을 감안할 때 어떻게하면 더 높게 평가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 (San Antonio)에있는 동안 나는 Coast to Coast Solution으로 근무했다. 나는 매니저 인 라파엘을 항상 다뤘다. 그는 사람들에게 중요하고 원하고 존경받는 법을 정말로 알았다. 저는 25 년 동안 트럭 사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나는 그와 같은 사람과 일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까지. 라파엘 (Rafael)은 진정으로 그 회사를 나머지 모든 것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Coast to Coast 솔루션을 사용한 내 시간은 정말 좋았습니다. 후회는 전혀 없었습니다. 코스트 투 코스트 (Coast to Coast)와 같은 회사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진정으로 샌 안토니오에 더 오래있을 수 있었다. 나는 좋은 말만 할뿐입니다. 큰 경험이었습니다.
&부; 2017 DexYP. 판권 소유.
YP, YP 로고 및 기타 모든 YP 마크는 YP LLC 및 / 또는 YP 계열사의 상표입니다.
AT & amp; T, AT & T 로고 및 모든 AT & T 관련 표시는 AT & T Inc. 또는 AT & T 계열사의 상표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다른 모든 표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