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외환 bgz


은행 개요 BGZ BNP Paribas S. A.


회사 개요.


Bank BGZ BNP Paribas S. A.는 폴란드의 소매, 기업 및 기관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기업, 식량 경제 및 지역 인프라 파이낸싱을 전문으로합니다. 회사는 경상 수지, 저축 예금, 임기 및 야간 예금을 제공합니다. 당좌 대월, 모기지 론, 리스 채권, 단기 대출, 인수 분해 및 기타 대출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재무 관리, 기업 금융, 미드 캡 구조화 금융, 부동산 금융, 리스 및 공공 부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투자 상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에 대한 포트폴리오 관리 및 투자 자문 서비스.


Bank BGZ BNP Paribas S. A.는 폴란드의 소매, 기업 및 기관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기업, 식량 경제 및 지역 인프라 파이낸싱을 전문으로합니다. 회사는 경상 수지, 저축 예금, 임기 및 야간 예금을 제공합니다. 당좌 대월, 모기지 론, 리스 채권, 단기 대출, 인수 분해 및 기타 대출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재무 관리, 기업 금융, 미드 캡 구조화 금융, 부동산 금융, 리스 및 공공 부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투자 상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방형 투자 펀드, 투자 펀드 관리 회사 및 기타 자산 관리자는 물론 개인 은행 고객과 같은 소매 및 기관 고객에게 포트폴리오 관리 및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거래, 예금, 대출 및 무역 금융 상품을 포함한 중소 기업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금리, 상품 가격 위험 관리를위한 금융 시장 거래; 기계 및 장비 임대, 공정 라인, 차량 및 부동산과 같은 기타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조, 판매 및 서비스 회사에 대한 서비스 인수. 또한 인터넷, 모바일 및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변, 신용 카드 및 지연된 지불 카드; 자동차 함대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부동산 매입 및 판매를 담당합니다. 2016 년 12 월 31 일 현재, 회사는 488 개의 소매 및 비즈니스 뱅킹 지점과 510 개의 AT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ank Gospodarki Zywnosciowej Spiela Akcyjna로 알려졌으며 2015 년 4 월 은행 BGZ BNP Paribas S. A로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이 회사는 1919 년에 설립되었으며 폴란드 바르샤바에 있습니다. Bank BGZ BNP Paribas S. A.는 BNP Paribas SA의 자회사입니다.


ul. Kasprzaka 10/16.


BGZ 은행의 주요 임원 BNP Paribas S. A.


Bank BGZ BNP Paribas S. A. 핵심 개발.


Bank BGZ BNP Paribas는 2017 년 3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P & L의 전반적인 실적 개선으로 3 분기 귀속 순익을 1 억 980 만 PLN으로 증가시켰다.


Bank BGZ BNP Paribas SA는 2017 년 6 월 30 일까지 6 개월간의 독립 실행 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6 개월 동안 2017 년 1 월 1 일부터 2017 년 6 월 30 일까지 순이익은 PLN 130,029,000 은행의 Tier 1 자본을 폴란드 금융 감독 당국에 제공합니다.


Bank BGZ BNP Paribas는 Przemyslaw Gdanski를 새로운 CEO로 지명했습니다. Gdanski는 가장 최근에 Bank BPH와 Pukao와의 합병 3 년 전에 함께 해본 후 mBank에서 법인 밴드 투자 은행의 최고 책임자였습니다. Gdanski는 KNF에서 폴란드의 금융 시장 규제 기관이 최고 지위를 확보 할 때까지 부사장 직을 맡을 것입니다.


산업별 비슷한 민간 기업.


최근의 사기업 거래.


2017 년 11 월 23 일


2017 년 10 월 30 일


2016 년 12 월 27 일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가장 많이 검색 한 개인 회사.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은행 BGZ BNP Paribas S. A.에 연락하려면 bgzbnpparibas. pl을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뉴스 : 경제 및 외환.


유럽 ​​투자 은행 (EIB)과 유럽 투자 은행 (EIF)으로 구성된 유럽 투자 은행 그룹 (EIB 그룹)은 은행 BG와의 증권화 거래에 참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BNP Paribas는 폴란드 중소기업 및 Mid-Cap을위한 새로운 자금 조달 역량을 창출하기위한 것입니다. 은행 BG & # 379;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BNP 파리 바 그룹 (BNP Paribas Group)의 회원사이자 폴란드에서 6 번째로 큰 상업 은행입니다.


이번 거래에서 EIB는 PLN 341m (8100 유로)의 소비자 대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자산 기반 증권 (ABS)의 메 자닌 트렌치를 구매할 예정이다. 메 자닌 노트를 EIB로 구매하면 BGZ에 자본이 회수되어 중소기업 및 중위 대장에게 새로운 대출을 제공 할 수있는 BGZ의 역량이 확대 될 것입니다.


이 거래는 EIB 그룹과 유럽위원회가 유럽 경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시작한 유럽 투자 계획의 중심 기둥 인 전략적 투자를위한 유럽 기금 (EFSI) 또는 Juncker Plan 하에서 보장됩니다. EFSI 하의 적격성은 은행 BG가 제공하는 더 많은 양의 자금 조달을 초래하는 EIB에 의한 위험 부담을 더 많이 의미한다. 폴란드의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을위한 BNP 파리 바.


"우리는 BG BG와 함께 이정표 운영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오늘이 혁신적인 증권화 거래 덕분에 폴란드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크게 강화할 것이라고 폴란드 은행의 은행 활동을 책임지고있는 EIB 부회장 Vazil Hud & aacute k는 말했다. '중소기업 및 중소 기업에 대한이 새로운 대출은 유럽 투자 계획의 주요 목표 인 폴란드의 고용 및 경제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은행은 특히 EFSI 하에서 폴란드에서 혁신적인 자금 조달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올해 EIB는 이번 운영을 포함 해 폴란드에서 중소기업과 중형국을 지원하는 700 억 유로 규모의 EFSI 프로젝트에 서명했으며, 중소기업 및 중견 기업의 투자를 20 억 유로 이상으로 동원했다.


"이 거래는 우리 은행 BG의 오래 지속되는 전통에 부합합니다. & # 379;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경쟁력있는 경제 환경에서 비즈니스 개발에 기여하는 유럽 투자 은행 (European Investment Bank)과 협력하고있다 "고 덧붙였다. BNP 파리 바.


EIB - 유럽 투자 은행 (European Investment Bank)은 2017 년 12 월 20 일에이 컨텐트를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공개되지 않고 편집되지 않고 변경되지 않고 2017 년 12 월 20 일 09:49:09 UTC로 배포됩니다.


뉴스 : 경제 및 외환.


유럽 ​​투자 은행 (EIB)과 유럽 투자 은행 (EIF)으로 구성된 유럽 투자 은행 그룹 (EIB 그룹)은 은행 BG와의 증권화 거래에 참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BNP Paribas는 폴란드 중소기업 및 Mid-Cap을위한 새로운 자금 조달 역량을 창출하기위한 것입니다. 은행 BG & # 379;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BNP 파리 바 그룹 (BNP Paribas Group)의 회원사이자 폴란드에서 6 번째로 큰 상업 은행입니다.


이번 거래에서 EIB는 PLN 341m (8100 유로)의 소비자 대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자산 기반 증권 (ABS)의 메 자닌 트렌치를 구매할 예정이다. 메 자닌 노트를 EIB로 구매하면 BGZ에 자본이 회수되어 중소기업 및 중위 대장에게 새로운 대출을 제공 할 수있는 BGZ의 역량이 확대 될 것입니다.


이 거래는 EIB 그룹과 유럽위원회가 유럽 경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시작한 유럽 투자 계획의 핵심 기둥 인 전략 투자 (EFSI) 또는 Juncker Plan 하에서 보장됩니다. EFSI 하의 적격성은 은행 BG가 제공하는 더 많은 양의 자금 조달을 초래하는 EIB에 의한 위험 부담을 더 많이 의미한다. 폴란드의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을위한 BNP 파리 바.


"우리는 BG BG와 함께 이정표 운영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오늘이 혁신적인 증권화 거래 덕분에 폴란드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크게 강화할 것이라고 폴란드 은행의 은행 활동을 책임지고있는 EIB 부회장 Vazil Hud & aacute k는 말했다. '중소기업 및 중소 기업에 대한이 새로운 대출은 유럽 투자 계획의 주요 목표 인 폴란드의 고용 및 경제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은행은 특히 EFSI 하에서 폴란드에서 혁신적인 자금 조달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올해 EIB는 이번 운영을 포함 해 폴란드의 중소기업 및 중위 원조 (Mid-Caps)를 지원하는 700 억 유로 규모의 EFSI 프로젝트에 서명했으며 중소기업 및 Mid-Caps의 투자는 20 억 유로를 상회했다.


"이 거래는 우리 은행 BG의 오래 지속되는 전통에 부합합니다. & # 379; BNP 파리 바 (BNP Paribas)는 경쟁력있는 경제 환경에서 비즈니스 개발에 기여하는 유럽 투자 은행 (European Investment Bank)과 협력하고있다 "고 덧붙였다. BNP 파리 바.


유럽 ​​연합 (EU)은 2017 년 12 월 20 일에이 컨텐트를 게시했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공공에 의해 배포되지 않은, 수정되지 않은, 2017 년 12 월 20 일 12:14:14 UTC.


BGZ 일일 대형 모자 베어 3X 공유.


발행사 Direxion Daily 일일 대형 모자 베어 3X 공유.


생식기.


발행자 : Direxion 구조 : ETF 지출 비율 : 0.95 % ETF 홈 페이지 : 홈 페이지 세금 양식 : 1099 트랙이 지수 : Russell 1000 지수 (-300 %)


거래 데이터.


52 주 Lo : $ 19.47 52 주 안녕하십니까 : $ 57.00.


AUM : $ 0.0 M 주식 : 0.0 M.


투자 테마.


ETFdb 카테고리 : 레버리지 주식 반전 : 예 레버리지 : 3x 자산 클래스 : 주식 자산 클래스 크기 : 대문자 자산 클래스 스타일 : 블렌드 지역 (일반) : 북미 지역 (특정) : 미국


역사적인 거래 데이터.


1 개월 평균 볼륨 : 2,532,842 3 개월 평균 Volume : 2,226,701.


레버리지 주식 부문의 대체 ETF.


애널리스트 보고서.


BGZ에 대한 분석가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받기.


구독하여 무료 업데이트, 통찰력 등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내십시오.


실시간 등급.


실시간 등급 요약.


인접한 테이블은 투자자에게 유동성, 지출, 성과, 변동성, 배당금, 총체적 등급 이외에 보유 자산의 집중도를 포함한 여러 가지 척도에 대한 BGZ의 개별 실시간 등급을 제공합니다. ETFdb Pro 회원이 이용할 수있는 "A + Metric Rated ETF"필드는 각 필드에 대해 가장 높은 Metric Realtime Rating을 사용하는 레버리지 주식의 ETF를 보여줍니다. 이 모든 데이터를 보려면 ETFdb Pro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ETFdb Realtime Ratings의 작동 방식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BGZ 전체 실시간 평가 :


A + 종합 평가 ETF :


지식 센터.


BGZ 심층 분석.


다음 표와 차트는이 ETF에 대한 심층적 인 메트릭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ETFdb 카테고리 내의 유사한 피어 ETF와 비교합니다.


BGZ 홀딩스.


이 ETF의 홀딩스 데이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BGZ 비용 및 비용.


이 섹션에서는이 ETF의 비용 효율성을 동일한 ETFdb 카테고리의 동료와 비교합니다.


비용 비율 분석.


수수료 무료 거래.


이 ETF는 현재 어떤 플랫폼에서도 수수료없는 거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수수료 무료 무역.


레버리지 주식 ETFdb 카테고리에는 6 가지의 다른 ETF가 있는데 이들은 수수료없는 거래도받을 수 있습니다 :


BGZ 공연.


이 섹션에서는이 ETF가 피어 그룹 ETFdb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수행 된 방법을 보여줍니다.


BGZ 기금 흐름.


이 섹션에서는이 ETF의 자금 흐름을 동일한 ETFdb 카테고리의 동료와 비교합니다.


Mitre Media에서 가져 왔습니다.


BGZ의 차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BGZ 평가.


이 섹션에서는이 ETF의 P / E 배수를 피어 그룹 ETFdb 카테고리와 비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GZ 배당금.


이 섹션에서는이 ETF의 배당 수익률을 피어 그룹 ETFdb 카테고리와 비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GZ 기술.


휘발성 분석.


이 섹션에서는이 ETF의 변동성을 피어 그룹 ETFdb 카테고리와 비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술.


20 일 MA : $ 23.50 60 일 MA : $ 22.51 MACD 15 기간 : -0.10 MACD 100 기간 : 0.68 윌리엄 % 범위 10 일 : 42.70 윌리엄 % 범위 20 일 : 72.18 RSI 10 일 : 48 RSI 20 일 : 49 RSI 30 일 : 50 궁극 발진기 : 50.


볼링거 브랜드.


하단 Bollinger (10 일) : $ 21.43 상단 Bollinger (10 일) : $ 23.96 하단 Bollinger (20 일) : $ 21.11 상단 Bollinger (20 일) : $ 25.96 하단 Bollinger (30 일) : $ 21.60 상단 Bollinger (30 일) : $ 25.84.


지원 및 저항.


지원 레벨 1 : 22.55 달러 지원 레벨 2 : 22.25 달러 저항 레벨 1 : 23.43 달러 저항 레벨 2 : 24.01 달러.


확률 론적.


(1 일) : 확률 론적 발진기 % D (5 일) : 49.44 확률 적 발진기 % K (1 일) : 37.94 확률 적 발진기 % K (5 일) : 54.49.


사실 시트.


사실 자료는 ETF 제공자가 발행하고 ETFdb가 구성합니다. 사실 자료에 포함 된 정보가시기 적절하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BGZ 뉴스.


Dip Prospects : 12 월 18 일 판에서 구입하십시오.


아래는 매력적인 매수 기회를 제공하는 ETF에 대한 것입니다.


ETF 포함.


대중 음식점 전망에 매출하십시오 : 12 월 18 일 판.


현재 매력적인 단기 매도 기회를 제공하는 ETF를 살펴 보겠습니다.


높은 수확량 전망 : 12 월 17 일 판.


현재 매력적인 소득 기회를 제공하는 ETF를 살펴보십시오. 높은 수익률.


ETFdb 카테고리의 다른 ETF.


인기 주제.


상품들.


거래.


출처 : LSEG Information Services ( "LSEG") © LSEG 2016.이 통신에 포함 된 XTF 데이터, 등급 및 / 또는 기본 데이터의 모든 권리 ( "XTF 정보")는 LSEG 및 / 또는 그것의 면허 소지자. LSEG 또는 라이센스 제공자는 XTF 정보의 사용, 오류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LSEG의 명시 적 서면 동의없이 XTF 정보를 더 이상 배포 할 수 없습니다. LSEG는이 의사 소통의 내용을 홍보, 후원 또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