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인덱스 옵션을 사용하여 쓰기 전략 구입


색인 옵션을 사용하여 쓰기 전략 구입
포트폴리오 : S & P ™ / ASX 200 지수로 벤치 마크 된 3,000 만 달러 (A $) 규모의 펀드 매니저입니다. 인덱스의 수준이 3000이고 포트폴리오가 인덱스와 일치한다고 가정합니다.
시장 전망 : 현재 7 월 초입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다음 분기 동안 지수의 수준에서 중립적인데, 아마 50 포인트 양측 (즉, 2950 ~ 3050)에이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목표 : 귀하는 현재의 시장 노출을 유지하고자하지만 벤치 마크보다 약간의 추가 수익을 창출하고자합니다. 3050 년 이후 시장 상승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면 여분의 알파를 추가하는 대가로 상승 잠재력을 상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투자 전략 : ASX 인덱스 콜 옵션을 사용하여 S & amp; P / ASX 200 지수 포트폴리오를 통해 구매 전략을 실행하십시오.
구현 : 인덱스 포트폴리오에서 긴 노출을 유지하십시오. S & P ™ / ASX200 지수 콜 옵션을 기초 자산으로 판매합니다. 현재 지수 수준은 3000이며 통화 옵션은 3050 파업으로 판매됩니다.
인덱스 옵션 배율은 $ 10이며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의 가치는 $ 30,000 (인덱스 레벨 $ 10)입니다. 이 예에서 3 개월 콜 옵션은 시가 75 포인트 (75 x 10 달러)입니다. 즉, 1 계약을 판매하여 생성되는 옵션 프리미엄은 750 달러입니다.
3,000 만 달러의 인덱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인덱스 콜 옵션을 판매하려면 1,000,000 콜 옵션 계약 (포트폴리오 가치 / 계약 가치)을 판매하여 75 만 달러의 프리미엄 수입을 창출해야합니다.
결과 : 아래 표는 만료시 색인의 범위가 2950 ~ 3100 일 경우 통화 옵션 값을 보여줍니다.
시장이 예상대로 중립을 유지한다면 :이 옵션은 3050 년에 매각되기 때문에이 지수 이하의 지수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도인은 옵션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전체로 매수 쓰기 포트폴리오는 벤치 마크 1을 능가합니다.
시장이 하락할 경우 : 지수 수준이 만기시 현재 수준 인 3000보다 낮은 경우 통화 옵션이 3050에 판매되므로이 수준 이하의 지표 값은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매도인은 옵션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전체로 매수 쓰기 포트폴리오는 벤치 마크를 능가합니다. 물론 긴 주식 포트폴리오는 어려움을 겪지 만 옵션을 통해 얻은 프리미엄에 의해 완화됩니다.
시장이 3050 이상으로 상승한 경우 : 통화 옵션이 3050에서 판매되기 때문에이 지수보다 높은 지수 값은 옵션이 일부 고유 가치로 만료됨을 의미합니다. 구매 전략을 구현함으로써 귀하의 이익은 3125 (3050 파업 + 75 포인트 프리미엄 수신)로 제한됩니다. 3125를 넘어서서 시장이 상승하면 당연히 이익을 얻고 구매 전략이 저조 할 수 있습니다.
절대 수익률의 의미에서, 매도 한 3050 콜의 상승 시장 리스크는 장기 주식 포트폴리오를 보유함으로써 상쇄됩니다. 판매자는 결과에 관계없이 옵션 프리미엄을 유지합니다.
3050 이상에서는 통화 옵션이 만료시 지정됩니다. ASX 인덱스 옵션은 유럽 스타일이므로 조기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인덱스 옵션은 현금으로 결제되므로 주식 포트폴리오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만기시 구매 전략의 이익 / 손실 결과.
만기시 구매 전략의 이익 / 손실 결과는 벤치 마크 (long only) 포트폴리오와 비교됩니다.
매수 작성 포트폴리오의 상승 여력은 (청색 라인) 상한이지만, 하한선 아래의 모든 포인트에서 긴 포트폴리오 (핑크 라인)를 능가합니다.
1 다른 모든 평등.
스폰서 링크.
빠른 링크.
가격과 연구.
서비스.
교육.
규제.
2017 ASX Limited ABN 98 008 624 691.
ASX 그룹의 활동은 자본 형성 및 헤지, 거래 및 가격 발견 (호주 증권 거래소) 중앙 거래소 리스크 이전 (ASX Clearing Corporation) 등의 1 차 및 2 차 시장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주식 및 채권 시장 (ASX Settlement Corporation)에 대한 증권 결제.

구매 - 쓰십시오.
'구매 - 쓰기'란 의미는 무엇입니까?
구매 - 쓰기는 옵션 프리미엄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기본 위치에 콜 옵션을 작성하는 거래 전략입니다. 옵션 포지션은 기본 포지션에 의해 커버되기 때문에 옵션을 쓰는 단점이 최소화됩니다.
속보 '구매 - 쓰기'
예를 들어, 상장자가 XYZ 주식에 100- 주 포지션을 갖고 각각 10 달러로 주식을 구매한다고 가정합니다. 얼마 후 상인은 XYZ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12.5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작성하여 작은 프리미엄으로 판매합니다. XYZ의 가격이 만기가 될 때까지 $ 12.50 이하로 유지되는 한 상인은 프리미엄을 유지합니다. 가격이 $ 12.50 수준을 상회하고 행사되면 상장인은 옵션 홀더에 $ 12.50에 해당 주식을 매각해야합니다. 무역은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의 차이에 의해서만 사라집니다.

구매 / 쓰기 전략 : 옵션 기본 사항.
옵션을 사용할 때는 위험을 제한하면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전략을 현명하게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우리는 구매 / 쓰기 전략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caption id = "attachment_64545"align = "alignright"width = "300"caption = "멜코의 꿈의 도시, 마카오에서 복잡한"] [/ caption]
지난 주에는 보상 대상 통화를 사용하여 투자 수익 (ROI)을 높이는 기본 원칙을 살펴 봤습니다. 구매 / 쓰기 전략을 사용하기 전에 구매 / 기록 방법이 특정 적용 대상 통화 전략이므로 통화 대상 통화를 작성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적용 대상 통화를 작성하면 여러 시나리오에 적용 할 수 있지만 구매 / 쓰기 재생은 매우 구체적입니다.
본질적으로 구매 / 쓰기 전략은 상인이 100 주 단위로 주식에서 직책을 시작한 것입니다. 귀하는 100주의 주식을 많이 팔아 옵션을 팔고 즉시 옵션을 판매하거나 '옵션'에서 '글쓰기'를 말합니다. out-of-the-money 또는 at-the-money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매 / 쓰기 전략을 사용하기 전에 거래자는 높은 묵시적 ​​변동성과 보통 -> 좋은 전망을 가진 주식이라는 두 가지 속성을 가진 형평을 식별해야합니다.
거래자는 주어진 주식의 옵션이 내재 변동성이 높을 때이 전략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재 기회 비용이 전화 판매에서 파생 된 옵션 프리미엄을 능가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적당히 완고하다고 느끼는 주식을 찾고 싶습니다. 구매 / 쓰기 전략은 하단 선택을 시도 할 때 특히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높은 내재 변동성을 보인 예를 들어, Research in Motion (RIMM, quote)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6 개월 전에이 이름으로 구매 / 쓰기 전략을 사용하기로 결정 했더니 시장이 RIMM을 치기 때문에 초기 교장은 대략 반으로 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단기적으로 다소 완고한 주식에 대해 구매 / 쓰기 전략을 채택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이지만, 나는 급격하게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또는 내가 10 % 또는 20 %.
신흥 세계에서이 법안에 맞는 이름은 Melco Crown Entertainment (MPEL, quote)입니다. 마카오의 성장은 둔화 될 수 있지만 포르투갈의 이전 지역에서의 게임 수익은 여전히 ​​강하다. 적당한 펀더멘털을 가진 주식이지만, 그것은 휘핑 (whipsaw)하는 경향이있어서 MPEL의 옵션이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금요일 종가 10.84 달러에 8 월 한 달 동안 11 차례의 스트라이크 콜을 $ 0.65로 살 수있다. 이 옵션은 주식이 만료시 $ 11.65 이상으로 거래 될 경우 약 6 % 하향 조정을 제공하고 거의 8 %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거래의 요점은 1 개월 반 만에 8 %의 비교적 빠른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전략은 귀사의 이익 잠재력을 심각하게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과 같은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 가끔은 상인이 홈런 대신 싱글을 시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색인 옵션을 사용하여 쓰기 전략 구입
귀하의 포트폴리오 : 귀하는 Commonwealth Bank (CBA)에서 500 만 달러 (A $)의 지분을 보유한 펀드 매니저입니다. CBA가 $ 30.00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만기시 구매 전략의 이익 / 손실 결과.
이 예제는 단순화를 위해 거래 비용, 커미션 등을 무시합니다.
매수 쓰기 포트폴리오의 상승 여력은 (파란색 라인) 상한이지만, 캡 아래의 모든 포인트에서 긴 포트폴리오 (핑크 라인)를 능가한다.
1 다른 모든 평등.
2 다른 모든 평등.
스폰서 링크.
빠른 링크.
가격과 연구.
서비스.
교육.
규제.
2017 ASX Limited ABN 98 008 624 691.
ASX 그룹의 활동은 자본 형성 및 헤지, 거래 및 가격 발견 (호주 증권 거래소) 중앙 거래소 리스크 이전 (ASX Clearing Corporation) 등의 1 차 및 2 차 시장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주식 및 채권 시장 (ASX Settlement Corporation)에 대한 증권 결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